본문 바로가기
일상

인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 인천 VR 체험관

by 뜻깊은채널 2019. 8. 10.

인천 실감 콘텐츠 체험관

 

인천 VR 체험관으로 알려진~ 

 

인동 동구의 실감 콘텐츠 체험관을 갔다 왔어요~ 

 

너무 붐비지 않아서 좋긴 한데,

 

저희가 입장하고 1시간 정도 지나니, 

 

사람들이 엄청 오시더라구요

 

단체도 오고, 가족들도 많이 오시고,

 

아침 일찍 예약해서 가면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것 같아요

 

저희는 첫타임에 들어가서 1시간은 정도는 여유로웠어요~ 

 

먼저 주차 문제

 

골목 언덕 위에 있어서,

 

주차가 어렵네요.

 

주변 공영주차장에 주차하고 약간 걸어 올라가야 하는데,

 

주말에 가면 공영주차장도 만차일 경우가 있는듯요.

 

주차하려고 주차장 몇개를 돌았네요

 

처음 가시는 분들은 미리 공영주차장 인지하시고,

 

조금 일찍 가셔서 주차 문제 먼저 해결해셔야 할듯요` 

 

 

 

입구는 그냥 평범하고~ 

 

프론트에서 결제하고,

 

안내에 따라 이용하면 됩니다.

 

대략 3개 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한개씩은 다 해봤는데~ 

 

애들이 가장 좋아했던건, 마지막에 알려드릴게요

 

 

 

 

 

저는 아무것도 안했어요~ 

 

요금은 조금 아까웠지만,

 

이제 좀 나도 해볼까 생각하던 그때, 

 

아이들이 단체로 와서,

 

어른이 애들 못타게 자리 잡고 있자니 미안해서,

 

그냥 암것도 안하고 애들만 체험 시키고 왔네요.

 

그래서 어떤지는 모르겠어요.

 

대충 제트스키, 낙하산, 글라이딩, 바이크 등 다양한것 같구요.

 

방탈출 게임도 있고,

 

뭐 직접 느껴보지는 못했지만,

 

애들은 다 그저 그런것 같은데,

 

딱 하나,

 

마지막 사진에 있는 저거 하나만 잼있다고 하네요.

 

제트스키도 나름 잼있었다고 해요

 

그래서 두가지 정도 추천해요` 

 

사람들 많아서 뭐를 먼저 해야할지 모를때

 

마지막 사진의 의자에 앉아서 하는건 사람들이 잘 몰라서 첨에는 안몰리겠지만,

 

애들이 한번 해보면 또하겠다고 할테니~ 

 

사람들이 잘 모를때 언능 체험시켜주시고,

 

더 하고 싶다고 할때 몇번이든 더 시켜주시고 나머지는 천천히~ 

 

비용대비 괜찮은것 같구요.

 

어른들도 체험할거 아니면,

 

구지 요금 다 안내셔도 될듯요.

 

그리고 ~ VR 체험관 입구에서 오른쪽 골목으로 잠깐 내려가보시면,

 

유퀴즈에 나왔던 작은 공원 같은게 나와요~ 

 

지금 참 꽃도 많이 피고 예뻐요~ 

 

입구 반대쪽으로 내려오시면 성냥 박물관도 있고,

 

여기 무료에요~ 

 

차로 약간 이동하면 수도국산 박물관도 있고,

 

여기도 매우 저렴해요. 가성비는 쵝오

 

주차는 뭐 ㅠㅠ 대충 길에 하더라구요~ ㅠㅠ

 

그 외에도 월미도나 동인천쪽도 가깝고,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왔던 곳도 가까워요.

 

배다리에 도깨비 촬영했던 곳도 있고요~ 

 

진짜 돈 많이 안들이고, 아이들 데리고 가성비 좋게 다녀오기 좋더라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