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랩탑(노트북)이나 PC로 뭔가를 하다보면,
포스트잇에 메모하거나 뭔가를 잊지 않게 써놔야 할때가 있는데,
포스트잇이나 노트, 펜 없이도 윈도우 10에서 지원하는 프로그램 하나로,
깔끔하게 정리하고 관리할 수 있어요 `
방법도 간단해요
윈도우의 기본 기능인 스티커메모를 활성화 시키기만 하면 됩니다.
윈도우 10으로 넘어가면서 보조프로그램에 스티커메모가 보이지 않아,
따로 실행시켜야 합니다.
먼저 단축키 window키 + X 또는 윈도우 아이콘 위에 마우스 오른쪽을 눌러 검색을 들어갑니다.
아니면 단축 아이콘의 검색 아이콘을 눌러서 들어가도 되요
메뉴가 뜨면 검색을 클릭~
검색창이 뜨면 sticky notes 를 검색하여 주면 앱을 찾아주고
앱을 클릭하여 실행합니다.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이기에 별도의 설치 없이 바로 실행이 되네요~
포스트잇 색상 조정 수정 삭제가 가능하고요,
설정에서 일부 설정도 할수 있어요
플러스 버튼으로 포스트잇 여러개를 추가할 수도 있고,
포스트잇 크기고 모서리 부분을 드래그하면 자유자재로 변형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제공하는 기능인데~
필요할때 잘 써봐자구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