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캔들 제품과 주방용품 런칭을 위한 패키징 시장 조사 - 5

by 뜻깊은채널 2019. 8. 12.

아웅~ 

 

이제 5번째 글이네요` 

 

수년전에 캔들 제품과 주방용품 런칭을 위해 시장조사 했던,

 

제품들의 포장, 패키징 사진이에요` 

 

지금은 좀 바꼈겠지만,

 

그때나 지금이나 패키징은 크게 바뀌진 않을듯 하네요` 

 

재질은 크게 플라스틱 재질과 종이 재질이 가장 많이 쓰이는듯 하고요

 

패키징 기술도 점점 발달할테니,

 

친환경적이거나, 좀더 다양한 소재로 패키징 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건 도마죠~ 

 

식재료 종류에 따라 다른 도마를 사용하게끔

 

색상으로 분류해놨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건 헨켈 제품이네요~ 

 

 

아 이건 매우 귀엽다~ 

 

아래도 귀엽네여~ 

 

브러쉬 같은데~ 

 

캐릭터에 패키징으로 옷을 입혔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