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캔들 제품과 주방용품 런칭을 위한 패키징 시장 조사 - 4

by 뜻깊은채널 2019. 8. 12.

예전에 중고가 포지션의 캔들 제품과 주방용품 런칭을 위해,

 

시장 조사했던 사진이에요.

 

지금도 비슷한 패키징이겠지만,

 

수년전과 지금의 패키징 형태를 비교해도 좋을 것 같네요~ 

 

 

요즘 필요한 데오드란트~ 

 

그냥 깔끔하게 플라스틱 재질을 이용한 패키징이네요~ 

 

카톤 박스도 디자인 되어있구요~ 

 

니베아 톤앤매너를 살린듯요

 

 

코렐 제품이네요~ 

 

제품이 보이지는 않지만,

 

포장 박스 디자인으로, 내부 제품에 대한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네요

 

 

대체적으로 주방용품 중 식기들은 

 

종이 재질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파손을 방지하기 위해, 제품은 노출하지 않네요

댓글